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시스템이 왜 이래요?
작성자 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2-31 20:31: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
경동택배를 지정해서 쓰시는건가요? 물건을 받지도 못했는데 배송완료가 떠 있어서 오겠거니 하고 기다렸는데 저녁 8시가 넘어도 물건이 안와서 택배기사님께 전화드리니깐 아무설명도 없이 “오배송이다 2일날 갈거다.”이말씀만 하시네요. 그럼 미리연락을 주시던지 ㅡㅡ 오배송이면 어떤 부분에서 오배송인건지 소비자가 납득할 수 있도록 말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물건 많아서 골라서 배송하는건가요? 택배도 고객과의 약속이라 생각합니다. 너무 황당하고 기분나쁩니다ㅡㅡ 받지도 않은 물건은 배송완료로 떠있고 혹여나 물건이 많거나 다른연유가 있어서 사전에 양해 연락을 주셨으면 이렇게 화나지도 않습니다 ㅡㅡ톤체어 잘못은 아니지만 배송 시스템 때문에 톤체어 자체도 못믿겠네요 택배사를 바꾸시던지 해야할 거 같아요 너무 기분나쁘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COMPANY (주)에프엠가구 라운지
  • 대표 임행택
  • E-mail info@rounge.co.kr
  • CS CENTER 02-6956-9293
  • MALL ORDER LICENSE 2018-서울강남-03932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195-85-00950
  • ADDRESS (06313)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대로 333(개포동) 플롯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